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 역시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4:33

    사무실로 사용해도 SK브로드 밴드 인터넷이라 IPTV를 집으로 이전시키고 사무실에는 단독으로 LG U플러스를 다섯 항상 설치했습니다 ​ 설치가 마지막 인고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상영자마자 즉시 2160P에서 저 오프 라이다. 완전 대박이네요 역시 넷플릭스는 LG가 정답임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습니다.이번에 우리 아이 휴대폰이 모드 LG로 번호이동했기 때문에 인터넷도 같이 사용하면 결합으로 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


    최신의 아이들이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해야 하기로 69요금제 선택 약정에 요금할 인수, 인터넷의 결합으로 추가 할인이 되면 청소년 저가 요금제보다 쵸쿰 더 나쁘지 않지만 데이터를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 슴니다.사무실에 쓰더라도 SK브로드밴드인터넷과 TV는 집으로 이전을 했는데, 이거 약정이 만료되면 쉽게 해지처리해버릴 겁니다.그래서 나는 다시는 Sk인터넷을 바라볼 수 없습니다.SK를 사용하면서, 넷플릭스 속도 저하에 대해 항의를 했지만, 절대 개선 의지는넷플릭스, 비싼 요금 플랜의 UHD 화질급을 보고 있지만 ▲인터넷이 개판이라 HD밖에 볼 수 없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귀찮게 응대하는 '산다' ▲sound원들의 한마디로 넷플릭스는 우리와 관계없으니 '되고 싶다' 위약금 나쁘지 않고 아주 나쁘지 않게 들어라 이 이야기뿐입니다.인터넷을 새로 설치해야 할 경우, 그러므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반드시 LG U플러스에서 설치해야 합니다.지금까지 나는 약 2년 꾹 Sk를 사용하면서 열을 받은 적이 쵸은이에키 많이 슴니다.지금은 정화 속이 시원합니다.


    >


    넷플릭스의 실행 후 20초 만에 UHD화질로 본인 오프 라이다.그 전 브로드 밴드라면 엉뚱한 속도이지만 LG는 들어가자마자 2개 60P입니다. ​


    >


    다른 영화를 틀어봤어요.이건 너무 오래 걸리네요 무려 39초가 걸리는군요 제가 4K영화를 소당싱 편 지어 봤지만 제1 긴 시간 때 로이 39초이다. ​ SK브로드 밴드 4K영상, 꿈에도 생각지 않다 파업리 없으면 안 된다.여기까지 LG U플러스 설치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