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카데미시상식 후보에 오른 영화 <기생충>이 넷플릭스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2:25

    ​ ​ 20하나 9년 5월 30일 공개한 영화, 기생충을 아직 본 사람 나쁜 안 된다 나쁘지 않아!!^0^///베프카 지난해 영화관에서 기생충을 보고 올래...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 아니란다.가능하면 보통 보아 이야기로 보지 않다가 영화가 개봉한지 7개월이 나쁘지 않고 지난 이 시점에서도 계속 화제가 되고 기사가 뜨길래이다 군자 무이다 잼 알고 싶어 보았지만....우와. 이거 모야모야.....이 다 잼 나쁘지 않아도 충격적이 안 나쁘!!!!본 주노 너 천재다 미카 이어 2020년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의 6부문에 기생충이 후보에 올랐어,라고 당장 오스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어!!(아카데미 시상식이 LA현지 시간으로 2월 9일 오후 5시에 시작되니까.아마 한국 시간 2월 하나 0일 낮 한 0시에 시작하도록, 시상식 방송은 TV조선에서 혼자 생중계한다고 말합니다)


    >


    ​ ​ ​ Oscars 2020 Best Picture(작품 상)부문에 9개의 영화가 올랐는데, 그 중에 기생충이 있다!!!! 브라보!!^0^후보에 오른 9개의 영화는 여자로 만들↓ ↓ ↓


    봉잉눙 이중에 코르 랜 3개 봤어? ネ(이중에서 어린이 리쉬맨과 결혼스토리는 넷플릭스에 실려있으니, ネ플릭스 이용자는 참고하세요!!)


    >


    >


    그렇게 해서 두 번째는 감독상에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올랐고


    >


    3번째는 편집상에 기생충 양・징모이 오르고


    >


    4번째로는 국제 영화 상에 기생충이 노미네이트 됐으며


    >


    제5에 미술상에 기생충의 프로덕션 디자인 이・하쥬은 씨, 세트 장식에 조원우 씨가 실린


    >


    마지막으로 각본상에도 기생충 봉준호 한진원 씨가 올랐다.좋다...6부문이라니!!!최근 이렇게 대단한 영화를 보다니


    >


    ​​


    영화는 확실히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ᄒᄒ 아마 내가 잔인하고 피가 많이 나는 영화를 잘 안보는 편이라 베프가 보고 스토리라고 한 것 같은데 기생충은 잔인한 것말고.스토리랑 배우의 연기가 너무 훌륭해서 마지막엔딩 크레딧이 올라갈때까지..머나??? 최근에 내가 뭘 봤어? 할 여운이 가시지 않는 영화였던 배우들의 연기 하나하나가 소름끼치고. 특히 난 기생충에 동백꽃이 앵무새가 날 줄은 꿈에도 몰랐다.ᄒᄒ 동백꽃이 앵무새가 비에 흠뻑 젖어서 다 젖어서 초인종을 누르고있는데...오오~!!


    >


    사실 기생충이 너 많이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에 없어서 베푸가 다운받은 거 보고 나서 나빠서 비록 나쁘지 않았으니 Whats on Netflix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이런 소식이 있었다 '과연 봉준호의 '기생충'은 넷플릭스에 실릴까?'


    >


    당장 읽어봤다!!! 기생충에 대해 가장 큰 지식으로 영화를 보는 게 좋겠지만, 하나는 기본적으로 이 영화에 돈 많은 가족에 매달려 사는 실업자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


    그렇다면 과연 영화 '기생충'은 넷플릭스에 실릴까?? 결론부터 내용적으로는 Nope!! 전달되지 않는다!!​ ​ 문장이 Unfortunately에서 시작하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스트리밍에는 게재될 예정이 없어 2020년 1월 14일부터 VOD로 사서 볼 수 있뎅다 그리고 소수의 선택된 영화관에서 2월부터 망그와잉볼 수 있다고....영화 기생충은 CJ엔터테인먼트에 의해서 배급되지만 기생충은 신경제 정책 내용에 없는...CJ의 영화는 "비밀은 없을 것"과 "궁합"는 오르고 있으니 그것이 "과실"라고.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전에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함께 작업한 옥자에 대한 코멘트를 잊지 않았다.나, 아직 타마코도 못봤는데......준은 나 볼거지?


    >


    ​ ​#아카데미 시상식 날#오스카 시상식 때 때#현지 때에#2월 9일#오후 5시#데힝 민국 가끔#2월 10일#오전 10시.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채널#TV조선. 아카데미 상 후보#기생충#넷플릭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