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BTS POP-UP HOUSE OF BTS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52

    >


    강남 알베르 카페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핑크색 간판이 멀리서 맞이하듯 *드하우스로 가는 듯해


    >


    대기하면 굿즈 주문과 웰컴키트라 아슬아슬하게 본인 엠블럼과 팔찌를 함께 준다.


    >


    개인적으로 제일 마소리에 물어본 네온.


    >


    대기하다가 드디어 이 문이 열리면


    >


    방탄과 굿즈, 픽업! 포토존도 있어 내가 간 날이면 아무도 북적거리지 않고 쾌적한 관람을 할 수 있었다.


    >


    계단을 오르면


    >


    여러가지 포토존이 많이! 개인적으로 제일 예뻤던 MICDROP


    >


    シュ. 완전 귀여워.


    >


    저기에 올라가고 싶었는데 미끄러져있더라..


    >


    예쁘다 ⇒당신 괜찮아요 꾸며 놓았다


    >


    정류장도 너희 너무 예뻤고 낙서가 생겼어! 내 안에서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보니까 내가 쓴 거 누가 지운 것 같은데?


    >


    아크릴 스탠드로 원하는 방도 나쁘지 않고


    >


    굿즈 주문서를 내고 계산하고 픽업존에서 기다리며


    >


    계산해서 나쁘지 않으면 바로 옆에 물건을 받고 하자가 없는지 확인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


    >


    >


    나쁘지 않은 MIC DROP 에어팟 케이스 & 스티커와 BOY WITH LUV 투명 젤리 케이스! 가격 대비 아니? 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전반적으로 볼 것도 많고 시간내서 가기에 딱 좋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