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운의 웨딩커플 - 뉴질랜드 화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2:01


    >


    >


    Virginia에서 결혼하는 Matthew와 Lauren Urey


    >


    Matthew 와서 Lauren Urey는 결혼 후 Royal Caribbean cruise ship Ovation of the Seas에 크루즈 여행 도중, 크루즈 선이 인근 항구에 정박하고 하루 하나 정에 불 야마지마 탐 봉 가장 여행에 제, 목숨을 잃었다고 생각합니다만, ​ Christchurch병원으로 이송된 36세의 신랑 Mr Urey는 전신 80퍼센트 화상을 입고 신부 Matthew는 전신 20%화상을 입고 Auckland병원에서 수술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불운의 웨딩 커플이네요.Mr Urey의 어머니 Janet Urey는 아들의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밤중에 전화벨이 울리고 보이스메하나가 들렸어요. 엄마, 이건 농담이 아니에요. 우리가 섬에 갔을 때 화산이 폭발했어요.심하게 다쳤어요. 병원에 있습니다.부상자 중 많은 사람이 이들과 마찬가지로 Royal Caribean 크루즈선 승객이라고 합니다.신혼여행을 떠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던 아들이 전해준 뜻밖의 소식에 엄마는 얼마나 놀라고 가슴아팠을까요. 분화구와 가까이 있던 사람들은 뜨거운 화산재가 쏟아지는 것을 온몸으로 받아야 했고, 그래서 화상환자가 많다고 하더군요. ​ 신부의 화상은 신랑에 비해서 적은 20퍼센트로 하는 것은 신랑 Urey가 몸에서 한 국가 정도 커버하고 준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어쨌든 화상 치료가 잘 되고 신혼 생활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다소 소리는 화요일이지만 현재 뉴질랜드 당국과 경찰이 밝힌 화산 폭발에 관한 사항입니다. 5명 사망 8명 실종. 구조대원들은 더 이상 섬에 접근할 수 없다 24가끔 내 또 다른 분출이 발발할 가능성이 50퍼센트 있다. 부상자 31명중 27명은 30퍼센트 이상의 피부 화상을 입었다. 그중 하나부는 아마 사망할 수도 있다. 국가 화상 치료를 위한 모든 수단을 풀가동하고 있었다. 대부분의 희생자는 호주와 뉴질랜드 사람이었다. 화산 분출시 섬에 있던 사람들 47명 중 호주인 24명, 미국인 9명, 뉴질랜드 5명, 귀신인지 4명, 중국과 영국 각 두, 네용레 이지아 한명이었다. 이들을 수송한 파하날롯 헬기장은 이들은 화산재를 깊이 뒤집어쓰고 매우 심한 화상 상태에 있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상 뉴질랜드 화산폭발로 불운한 웨딩커플 이야기를 sky 새로운s로 부터 전해드렸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